본문 바로가기
건강식품 정보

호화탕국 서양 부작용 및 후기 꼭 보세요

by soundstory 2020. 5. 27.

호화탕국 서양후기 부작용

 

안녕하세요

여러분들께 항상 유익한

건강정보를 알려드리려

노력하는 비바오팔이

오늘은 다이어트제품이면서

오히려 건강에 유익한

1석3조 제품에대해

안내드리려고 해요

 

호화탕국 서양후기 및 부작용 안내

 

제가 요즘 코로나로 

활동반경이 좁아져서

별로 많이 다니질 않다보니

예전에 비해 살이 많이 찌고

특히 헬스를 못하는 바람에

뱃살이 장난아니게

불어났어요.

 

그래서 그냥 놔뒀다간 

나중엔 감당하기가

정말 힘들어질것같아서

이번에 재난지원금도 탔겠다해서

다이어트에 좋은게 뭐 있나하고

찾아보다가 좀 특이한 제품을

발견했어요.

 

 

블로그 글들을 살펴보다가 
갑자기 눈길을 끈 제품이 
있었는데 그건

호화탕국 서양 이라는.

저는 처음에 서양에서 수입한

무슨 국물인지 알았어요.ㅠ

(ㅎ ㅎ 무식한 ...)

 

영생보감이라는
회사에서 특이한 이름으로

런칭한 커피제품인데

다이어트에 유용한 성분으로

오히려 다이어트제품으로

분류되고 있었어요.

 

 

 

이름이 워낙 독특해서

기억엔 잘 남을것같은데 

문제는 정확한 이름을 

기억하기가 어렵네요.

저는 자꾸 

호화서양탕국으로 부르네요;;

제사지내고 항상 먹는

맛있는 탕국생각이 나서...

이회사에서 나온 제품들은

다 독특한 브랜드명으로

유명하더라구요

'보라탕국' , '탕국서양'의

기존 커피제품류 외에  
노래할때 좋은 '워낭소리'

술마실때 좋은 '주당천하' 
이렇게 몇개 더있더라구요.

 

호화탕국 서양후기 부작용


호화탕국 서양은
보라탕국과 탕국서양에 이은
3번째 제품이며 

세계적인 식품회사 네슬레의
디카페인 스위스 워터 프로세스

(Swiss Water Process)공법을 
적용한 제품으로
인도산 그린커피빈 주정추출물로
제조되어 기존의 커피보다
더 깊고 진한 커피의 풍미를
즐길수 있다고 해요

 

근데 여기서 한가지

궁금한점이 들었어요
커피인데 왜 다이어트

식품이라 할까 하는건데
그건 바로 그린커피빈에 함유된
클로로겐산 때문이예요.


클로로겐산(Chlorogenic Acid)은 
커피의 폴리페놀 화합물인데
체지방감소의
핵심 유효성분으로서

다이어트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고 해요.

근데 알아보니 클로로겐산이

다이어트뿐 아니라

우리몸에 여러가지 유익한

기능이 몇가지 더 있더라구요

 

클로로겐산 다이어트

 

 

 

 

< 클로로겐산 효능 >

 

1. 생체내에서 과산화지질의
생성 억제 
2. 항산화 효능

3. 항암 효과 
4. 콜레스테롤 억제효과
5. 혈당수치 감소 효과

 

이쯤되면 좀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되지요.

과연 이 제품은

커피인가

다이어트제품인가

아님 건강기능식품인가...

그래서 제가 처음에

1석3조의 제품이라 쓴거예요 ^^

 

그럼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호화탕국 서양후기 와

호화탕국 서양 부작용에대해

자세히 안내드릴께요

 

< 호화탕국 서양후기 >

호화탕국서양의 맛은

그냥 일반적인 아메리카노보다

조금더 연한맛이고

특별한 점은 못 느꼈어요.

 

그리고 기능 관련해서는

이제품은 처음 출시하면서 
다이어트보조제로 신고하지않고

커피제품으로 등록했기때문에

다이어트 관련하여
뭔가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하는건 좀 무리일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데 식후에 어차피 
커피 한잔씩들 마시니까
그때 커피대신 이제품을 마시면
다이어트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겠구나~ 하는정도로
생각하심 될것같아요.

 

저의 경우에는

그동안 커피마시면서 

꼭 케익이나 쿠키류를

습관적으로 먹었어요

근데 호화탕국서양을 마시면서는

내가 다이어트를 하고있다는 

생각을 하니까 
그런 군것질거리들을 

일체 다 멀리하게 되어서
그런점에서 저는 
아주 좋은 효과를 본것 같아요 ^^
또한 위에서

클로로겐산의 효능을 설명드렸듯이
건강에 유익한 여러가지 
기능이 많으므로

꼭 다이어트가 아니라도
건강을 위해서 섭취하면
참 좋겠다는 생각으로
저는 앞으로도 커피대용으로
자주 애용할까 생각중이예요.

인터넷 최저가 정보

 

< 호화탕국 서양 부작용 >

호화탕국서양은기본적으로

커피제품이므로  
우리가 이미 잘 알고있는

카페인류의 부작용을 
생각하심 될것같아요.

(불면, 초초감 등등)
그러나 위에 설명드린대로
카페인을 99.7%나 제거한
네슬레의 디카페인 원두를
사용함으로써

카페인의 부작용을 

최소한으로
줄였다고 생각해요.
그치만 아무리

디카페인 제품이라 하더라도
평소 카페인에 대한 

좀 예민하셨던 분이나
임산부 수유부, 그리고  
어린이는 섭취를 삼가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어떤 다이어트 제품을 먹느냐가

중요한게 아니고 
꾸준한 식이요법과 운동을

반드시 함께해야

성공할 수 있다는건
여러분도 잘 알고계시죠?
우리모두 다이어트제품의

섭취뿐 아니라

몸도 가꾸고 마음도 함께
가꾸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실천하시기 바래요.

이글을 읽으신 모든분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빌께요  ^^

 

 

 

 

 

댓글